상단영역

본문영역

['샤인스킨케어' 박용자 이해영 원장] 아로마 향기치료 해보셨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향이 가득한 피부관리 전용매장 샤인스킨케어는 박용자(46)․이해영(35) 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경락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박씨는 당진에서 10년 동안 한방화장품을 판매하고 대학에서 피부미용과를 전공하며 경락마사지를 공부했다고 한다. 반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씨는 서울에서 연예인, 미스경연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메이크업을 10년간 해왔다고 한다.

 전에 박씨가 운영했던 화장품매장에서 피부관리 실장으로 일했다는 이씨. 이들은 이렇게 화장품으로 맺어진 인연이 묘하다며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다.

 샤인스킨케어는 세미퍼머넌트(반영구화장), 보톡스를 이용한 피부관리와 아로마 용품을 취급하며 ꡐ대체의학상담사ꡑ 과정을 수료한 박씨는 아로마를 이용해 향기치료(아로마 향기치료는 자연의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과 향기를 이용한 치료요법을 의미한다)를 하고 있다.

 이씨는 ꡒ고모부(김창립, 당진경찰서 경무계 근무) 승진시험 때 집중력강화가 되는 아로마 목걸이를 선물했더니 ꡐ아로마 목걸이 덕택에 합격했다ꡑ고 말해줬다ꡓ며 아로마의 효능에 만족해 했다.

 5만원으로 네번을 관리받을 수 있다는 이곳, 샤인스킨케어는 ꡒ고객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밀한 서비스를 한다ꡓ며 문제성 피부는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끝까지 관리해 평생고객을 만들겠다는 야무진 포부를 갖고 있었다.

●위치:신 터미널 송연프라자 6층

●문의:353-419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