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민족서로돕기 당진본부 발족

상임대표 이명남,  공동대표 김중회씨 등 10명 구성
 
 우리민족서로돕기 당진지역 운동본부가 지난 9일 신도새마을금고에서 발족식을 갖고 본격적인 북한동포돕기에 나섰다.
 이명남 목사 등 10명의 준비위원을 비롯 최남용 당진군청년연합회장, 김항기 와이즈멘당진클럽회장, 인목환 당진군의용소방대연합대장, 김봉득 와이즈멘 새당진클럽 회장과 교사, 학생, 주부 등 50여명이 모인 이날 발족식에서 참석자들은 인도적인 차원, 범군민적인 차원에서 모금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이명남 준비위원을 임시의장으로 하여 진행된 발족식에서 참석자들은 ‘이념을 초월해 서로 도와 민족의 화해와 통일을 앞당긴다’는 내용의 정관을 통과시켰으며 각 단체장들을 전형위원으로 선정해 당진본부임원진을 선출했다.
 선출된 임원진을 보면 이명남 KNCC 정의인권위원회 위원장이 상임대표에 선출되었으며 김중회 목사 등 10명의 각 단체대표들이 공동대표로 선출됐다.
 위원들은 또 실질적인 업무를 책임질 집행위원장에 이준섭 당진시대 대표이사를 선출하고, 기획이사 황성렬, 재정이사 이재성, 홍보이사 최종길, 섭외이사에는 김찬성씨를 선출했다.
 감사에 정상철씨와 박정환 원장, 자문위원에 손인교·박주학·박광용·이성순·임형락씨를 추대했다.
 우리민족서로돕기 당진지역운동본부는 앞으로 지역신문과 생활정보지를 통해 북한동포 돕기를 계속 홍보하고 매주 당진시대에 모금자명단을 발표하기로 했으며 홍보물도 만들어 배포하기로 했다.

회장에 김대희씨 선출

소난지 의병항쟁기념사업회 창립총회

 소난지 의병항쟁기념사업회(준비위원장 김대희)가 지난 1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김대희 준비위원장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박두순 소난지도리 이장 등 30여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날 총회는 회칙승인과 함께 임원선출, 사업계획보고로 이어졌다.
 임원진은 김성기씨 등 7명의 전형위원에 의해 선출됐으며 인목환·안승환씨가 부회장에, 구자생·우관식씨가 감사로 선출됐다.
 기념사업회는 이날 홍윤표 문화관광계장으로부터 소난지도 의병총주변사업에 대한 기본계획과 설계내용을 듣고 추모제 일정은 이사회에서 결정하기로 했다.

-1997년 5월 19일(175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