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보디빌딩협회 창립돼 
초대 김창환 회장 취임

 당진군 보디빌딩협회가 정식으로 창립하고 도민체전출전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협회는 지난 8일 창립식을 갖고 초대회장 김창환씨에 대한 취임을 선포했다. 이날 창립식이 열린 당진읍 꿈의 궁전에는 당진군 체육회장 김낙성 군수와 체육회 임원, 손소원 교육장, 이청준 경찰서장 등이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당진군 보디빌딩협회 김창환 회장은 “올해 처음 보디빌딩이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제49회 도민체전에서 당진군 보디빌딩의 저력과 기상을 마음껏 펼쳐 당진군의 명예를 드높이겠다”고 다짐해 보였다.


합덕초등학교 총동문회
김종환 회장 취임

 합덕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6차 정기총회가 17일 오전11시 합덕초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총회에서 새롭게 총동문회장에 취임한 김종환(34회) 회장은 “합덕의 발전과 함께하며 지역사회 각계에서 지도력을 발휘하고 있는 동문들에게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 끊임없이 모교의 발전과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에 앞장서 나가자”고 강조했다.
△회장-김종환(34회) △수석부회장-신혁균(35회) △부회장-김영택(34회), 이은기(36회), 김병수(37회), 정용해(38회), 윤재선(39회), 윤재관(40회), 이기영(41회), 김성호(42회), 송낙호(43회), 김명선(44회), 권영국(45회), 현상익(46회), 이종식(47회) △감사-김종국(24회), 김택준(27회), 김덕호(33회) △사무국장-손기문(37회) △사무국-오인환(49회), 유화준(48회), 임승두(44회), 이준모(50회)


정이품 소나무 종합건강진단 계획
송악면 출신 공주대 구한모 교수

 공주대학교에 재직중인 송악면 출신의 구한모(50, 농학박사) 교수가 천연기념물 103호인 정이품 소나무(충북 보은 소재)의 종합건강진단에 나설 예정이어서 화제다.
 송악면 방계리 출신으로 기지초등학교 19회, 송악중학교 10회 졸업생인 구교수는 식물병리학을 전공한 전문가로 이번에 조사연구팀을 꾸려 현재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정이품송을 살리기 위해 종합적인 조사에 착수할 계획이다.
 구 교수는 문화재 관리국의 승인이 나오는대로 정이품송 자체의 건강상태 뿐만 아니라 주변환경까지 종합적으로 검토해 정이품송의 건강회복을 위한 근본적인 처방을 내릴 계획이다.

1997년 8월 25일 (188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