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읍 부녀의용소방대장에 이혜숙
 
 당진읍 부녀의용소방대장에 이혜숙(당진읍 읍내리)씨가 취임했다. 당진읍 부녀소방대는 지난 21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인목환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소방대원 등 1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대장 이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6년간 부녀소방대를 이끌다 이임하는 2대 서상원(당진읍 읍내리) 대장에게 김낙성 군수, 이상의 서산소방서장, 인목환 도연합회장의 공로패가 주어졌으며 신임 이혜숙 대장을 비롯한 최경숙씨 외 9명의 신규대원에게는 임명장이 전해졌다.
 
구명회 조합장 무투표 재선
 
 석문농협의 구명회(58) 조합장이 제9대 조합장에 무투표로 당선됐다. 지난 20일까지 석문농협조합장 선거관리위원회가 후보자등록을 마감한 결과 구명회 현 조합장이 단독으로 출마해 선관위는 선거예정일인 28일 구조합장의 당선을 확정하게 된다.
 지난 8대에 이어 재선된 구명회 조합장은 삼봉초등학교와 석문중학교를 졸업한 후 인천항도상업학교를 수료했다. 삼봉2리장과 예비군 석문 제2중대장, 석문초등학교 육성회장, 석문중학교 동문회장, 석문면 번영회장 등을 지냈다. 또한 구 조합장은 제8대, 9대 조합장에 당선되기 전에도 제6대 조합장을 지낸 바 있다.
 구 조합장은 출마 소견문에서 “조합을 아끼고 사랑해줌으로써 지금과 같은 조합으로 성장하도록 이끌어줄 조합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취업난, 신성대학에도 여파
불황, 신규채용 기피로 취업의뢰 ‘절반’

 지난해 94%를 자랑했던 신성전문대의 취업율이 올해에는 이에 못 미칠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전국적인 불황과 대기업의 잇따른 부도 등으로 취업난이 심각한 때문. 신성대측은 이미 취업지도위원회의 올해 전망에서 ‘기업의 신규채용 기피로 취업난이 가중될 것’을 우려해 왔으나 실제 졸업을 앞두고 2학기 때부터 날라드는 취업의뢰 공문이나 취업요청 전화문의가 하루 1∼3건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6∼7건에 이르던 지난해 취업의뢰 건수의 절반수준이다. 지난해 신성대의 취업결과 분석자료에 따르면 신성대는 자동차과, 자동차정비과, 전기과, 공업화학과가 100%의 취업률을 보였으며 나머지 5개 학과도 90%가 넘는 취업률을 기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본지 197호 (1997년 19월 27일자) 발췌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