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방범대 송산지대 증편발대식

 민간자율방범순찰대 송산지대(지대장 김원기)는 지난 30일 박종국 당진경찰서장과 이재춘 군 연합대장 등 유관 기관·단체장과 대원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증편발대식을 갖고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박종국 서장은 송산면내 11개 정미소에 무인방범시스템을 설치해주는 등 민간단체로서 치안업무에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은 송산지대의 40여 대원들을 대표해 김원기 지대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당진초교 배구부 창단 

 당진초등학교(교장 김하기)가 지난 23일 본교 체육관에서 배구부 창단식을 가졌다.
 손영우(5학년) 어린이를 비롯, 12명의 학생들로 구성된 당진초 배구부(지도교사 임동길, 코치 노성덕 현 도민체전 배구선수)는 이날 김진권 교육장과 도 사회교육체육과 정박 장학관, 대한배구협회 최영수 기획실장, 이흥연 배구협회장, 김하기 교장 등의 내빈과 본교학생, 학부모 약 6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군내에서 신촌초, 삼봉초에 이어 세 번째로 창단식을 치렀다.

 
제5회 합덕대건노인대학 졸업식

 지난 4월30일 합덕읍민회관에서는 제5회 합덕대건노인대학 덕사학위 수여식이 내빈과 가족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날 수료식에서 구자승, 김한순씨 등 20명의 노인대학 졸업생들은 서금구 학장으로부터 ‘덕사(德士)’ 학위증서를 받고 평생교육의 한 단락을 접었다. 졸업생들은 고분성씨가 후원회장상을, 오일출씨가 군의회 의장상을 받는 등 20명이 모두 상을 받았다. 이어진 자원봉사상 시상에서는 최금영씨가 교육장상을 받았고, 표창패 수상은 박범순 합덕읍 사회복지사가, 감사패는 김필호 후원회 부회장이 받았다.
 졸업생 대표로 김한순씨는 답사를 통해 “4년간의 배움으로 참다운 삶이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랑, 시간 등을 아낌없이 주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며 “그동안 도와주신 학장님과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본지 222호 (1998년 5월 4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