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백여 청소년 환호 잇따라

그룹댄스·가요경연대회’ 등

당진문화원(원장 민영근)이 마련한 청소년의 달 기념 ‘그룹댄스 및 가요경연대회’가 지난 16일 당진군민회관에서 청소년 8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날 행사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3개팀이 청소년들의 환호속에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댄스그룹 ‘써브’ 등이 출연해 더욱 흥을 돋웠다. 이날 경연 결과 합덕농공고의 그룹 ID(서석회 3명)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호서고 육현욱 외 4명의 팀이 금상을 차지했다.

 

호서고 이은엽 대상

자유수호웅변대회 예선서

지난 5월21일 당진읍 노인복지회관에서 개최된 제35회 전국 자유수호웅변대회 당진군 예선대회에서 대상에 ‘우리 하나되는 그날’이라는 제목으로 출전한 호서고 2년 이은엽군이 선정되었다. 군내 초·중·고 학교에서 각 1명씩 선발되어 모두 160명이 경쟁한 이번 대회는 금상에 면천중 2년 김수정, 은상에 기지초 3년 배다혜 학생이, 동상에는 이대인(계성초5), 한원주(합덕여중2) 학생이 각각 차지했다.

 

신평초·중·고 축구부 후원 친선대회 열려

신평면내 직장 및 단체 6개  축구팀 출전

신평초·중·고등학교 축구부 후원을 위한 신평면내 직장 및 단체대항 친선축구대회가 지난 24일 신평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주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신평초중고 축구부 후원회(회장 이병욱, 강민철강 대표)가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이날 행사에는 금천1리 기동순찰대, 의용소방대, 신평농협, 신평중·고 교사팀, 거산2리 조기회, 샛별회(신평중 동창회) 등 모두 6개팀이 출전했다.

이날 경기결과 우승은 신평중·고 교사팀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거산2리 조기회가, 또 금천1리 기동대와 신평농협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당진군 축구협회 가영순 회장이 학교장 감사패를, 김기태(리무진단란주점)씨가 후원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본지 225호 발췌 (1998년 6월1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