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록라이온스클럽 박근규 회장 취임

 상록라이온스 신임회장에 박근규(현 정미면장) 씨가 취임했다. 상록라이온스는 지난 7일 수협 웨딩홀에서 구자동 국제라이온스 제19지역 부총재와 당진·새당진·합덕·연호라이온스 등 지역회장단과 편종범 송악면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갖고 봉사활동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3차 투표 끝에 이기흥 의원 의장 당선

 제3대 의회가 드디어 개원했다. 당진군의회는 지난 7일 김낙성 군수 및 각급 기관·단체장, 각계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개원식에 앞서 의원들은 제56회 임시회를 열고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했다. 의장선거에서는 이기흥 의원과 성기문 의원이 3차까지 가는 접전을 벌인 끝에 6:6으로 동수를 기록했으나 규정에 의해 연장자인 이기흥 의원이 의장에 당선됐다. 이어 진행된 부의장 선거에서도 김명선 의원과 김성권 의원이 6표 동수를 얻어 2차 투표를 실시, 결국 김명선 의원이 7표를 얻어 부의장에 당선됐다.

신평도시계획 수립된다

금천, 거산리 일대 5,201㎢ 도시지역으로
 당진군은 현재 인구 1만5천여명의 신평면을 오는 2006년까지 인구 3만의 ‘읍’급 도시를 목표로 준농림지 등으로 되어있는 금천리, 거산리 일대를 도시지역으로 지정하는 것을 골자로 한 신평 도시계획을 수립하기로 하고 국토이용계획 변경 절차에 들어갔다.
 군은 무계획적인 개발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현재 준도시지역(0.676㎢), 농림지역(0.015㎢), 준농림지역(4,510㎢) 등 5,201㎢를 도시지역으로 바꿔 체계적인 개발과 도시로써의 면모를 갖추게 한다는 방침이다.

 본지 232호 발췌(1998년 7월 13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