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초 배드민턴 전국제패  

 당진초등학교(교장 김하기) 배드민턴 선수들이 지난 23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전국 학교대항 배드민턴대회에서 당당히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영광의 주역은 당진초등학교 6학년 오종민·최성현·이상혁·이도경 선수로 이들은 이주영 코치의 지도 아래 전국의 초등학교 대표팀 8팀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단식·복식부문 다섯 게임에서 모두 승리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

기업인협의회, 김현욱 당선자 환영만찬 열어

한보철강 대책마련 등 요구

 당진군기업인협의회(회장 최재경)가 주최한 6.4 지방선거 당선자 환영만찬이 지난 23일 광어촌식당에서 김낙성 군수, 장준섭·정용해 도의원, 군의원 등 당선자와 김현욱 국회의원, 정석래 한나라당 지구당 위원장, 백종길 국민회의 지구당 위원장 등 정치인과 기업인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기업인들의 한보철강에 대한 포철인수 등의 대책마련 주장에 대해 김현욱 의원은 “국제입찰 주간사로 뱅커스 트러스트사를 선정해 해외매각에 노력하고 있는데 이것이 이루어질 경우 지역의 경제적 파급효과와 고용촉진 등 해결의 실마리가 잡힐 것”이라고 밝혔다.

─────────────────────────────────────────

고향 방문해 친목다져   

재경정미면민회 회원일동

 재경정미면민회(회장 김동진) 회원 40여명은 지난 25일 정미면을 방문해 고향 주민들과 친목을 다졌다. 재경 회원들은 매년 한차례씩 고향을 찾아와 친목행사를 갖고 있는데 수당리 안국사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장준섭 도의원을 비롯, 정미면내 각급 기관단체장 40여명이 자리를 같이 해 함께 점심식사를 나누며 화합을 다졌다.


 본지 235호 발췌(1998년 8월3일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