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09.29 00:00
  • 호수 729

[신설상가 - 르샵 당진점 대표 전 숙] “부담없는 가격, 개성있는 스타일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쇼핑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르샵’ 당진점에서는 정장 및 캐쥬얼, 가방, 악세사리 등 섬세한 디자인의 상품을 갖추고 있어요.”
‘르샵’ 대표 전숙씨(사진 왼쪽)는 구미와 목포지점 시장답사를 통해 고향인 당진에서 르샵을 개장하기로 결심했다.
“‘르샵’은 가격 경쟁시대에 발맞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요. ‘르샵’은 다양하고도 트랜드한 패션상품을 만날 수 있는 셀렉트 샵으로 특별한 쇼핑공간을 뜻합니다.”
전국 70여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르샵’은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에 걸맞는 옷부터 일상생활에서 편안히 입을 수 있는 상품까지 모두 마련되어 있다. 당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르샵에서는 영캐쥬얼 제품이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르샵’에서는 유러피안 캐쥬얼 감성의 스타일룩을 제안하고 있어요. 직장생활하는 20대 여성들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만족스런 쇼핑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전 대표는 “오픈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우산을 증정 한다”며 “행사기간 동안 10% 더블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파우치백이나 크로스백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남성의류도 갖춰 남성과 여성 모두가 만족하는 르샵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355-2151
●위치:당진읍 읍내리 미성당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