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09.29 00:00
  • 호수 729

[신설상가 - 와우파티 당진점 대표 박현주] “특별한 이벤트로 웃음을 주는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이야기를 풍선에 담아 특별한 이벤트로 연출해 드립니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정성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전문업체 ‘와우 파티’의 박현주 당진점 지부장은 당진 읍내리 출신으로 서울 본사 아카테미에서 창업을 위해 2년 동안 이벤트 관련 교육을 받았다.
“조카 100일 잔치 때 풍선장식을 해줬어요. 환하게 웃는 조카와 주변사람들을 보면서 이벤트에 대한 재미를 느껴 이 일을 시작하게 됐죠.”
고객감동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는 ‘와우 파티’는 개장 첫날 무료로 페이스페인팅과 매직풍선 이벤트를 실시해 학생들과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매장에 들어와 본 손님들이 풍선으로 만든 꽃을 가장 인상 깊게 보세요. 풍선으로 꽃을 만들었을 거란 생각을 못하고 지나치시다가 깜짝 놀라시죠.”
‘와우 파티’는 이벤트 뿐만아니라 강사 자격증 교육 및 풍선아트 강좌도 하고 있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풍선아트, 풍선공예, 페이스페인팅, 마술 등을 교육한다. 또한 ‘와우 파티’에서는 10시간의 파티플레너 강의를 이수하고 시험에 합격하면 파티플레너 3급(취미)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2급(3급 강사자격증)과 1급(1·2급 강사자격증) 자격증은 각각 30시간, 40시간의 강의를 받은 뒤 3개월에 한번씩 서울에서 실시하는 시험에 합격하면 취득할 수 있다.
‘와우 파티’는 앞으로 수강생을 모집해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앞으로 유치원 교사들의 페이스페인팅, 체육대회 장식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연락처:357-9007
●위치:원당초등학교 부경 2차 아파트 맞은 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