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8.10.06 00:00
  • 호수 730

당진군, 충남장애인 체육대회서 종합 2위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 열려

▲ 제14회 충청남도 장애인 체육대회에 출전했던 당진군 선수단이 해단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14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한 당진군 장애인 선수단이 지난 1일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는 민종기 군수와 각급 기관·단체장, 선수, 임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해단식과 함께 2009년 대회에서 종합우승 탈환을 다짐했다.
충청남도지체장애인협회 당진군지회 김평호 지회장은 “선수들이 운동연습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부족해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며 “아산시에서 열리는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는 선수들의 능력을 향상시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민 군수는 시상식에 이어 “피와 땀이 섞인 노력의 결과와 개선장군처럼 당당한 모습에 뿌듯함을 느낀다”며 “내년 대회에서 종합우승할 수 있도록 장애인 체육관 및 장애인 복지회관을 빨리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수상내역 ▲육상 △금:정인식, 박상현, 김용균, 김철, 이종혁 △은:이성우, 이순배, 윤석미, 김영택, 하수학, 최인식, 김현복, 박상욱 △동:인지천, 이춘자, 구희자, 이영수 ▲배드민턴 △금:한상근, 박선진 △동:황혜관, 강사관, 표민애 ▲보치아 △은:노경희 ▲볼링 △금:임환빈, 박준호, 김경하, 이동자 △은:유희명, 김경하, 한민우, 최성근 ▲역도 △금:이상훈, 이재전, 황규철, 박태홍, 권석천, 김범수, 최윤목 △은:장근수, 이재전, 한배현, 박태홍, 이진우, 김용성, 김현식, 황윤성, 장동철, 이상현, 차준일 △동:장근수, 한배현, 이진우, 최윤묵, 이상현, 차준일, 차기원 ▲탁구 △금:김옥, 김군해 △은:장현철, 구자도, 박경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