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10.13 00:00
  • 호수 731

[신설상가 - 가베월드 당진지사/렛츠블럭 이소현 대표] “놀이통해 창의력 키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럭놀이가 아이의 지능발달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아이들을 가르치며 점차 경험을 쌓아 나갔죠.”

지난달 25일 오픈한 ‘가베월드’와 ‘렛츠블럭’은 아이들이 블럭을 통해 창의성개발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렛츠블럭 김호영 대표는 “가베월드는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심도있는 교육공간이며 렛츠블럭은 놀이를 통한 교육이 이뤄지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말했다.

가베는 점, 선, 면의 입체도형을 활용해 놀이를 통한 수업을 진행하는 세계적인 수학교구다. 가베월드는 성인 전문가 과정을 두고 있어 기초 20시간(2급자격증반), 심화 20시간(1급자격증반)을 이수할 경우 본사에서 치러지는 시험을 통해 가베교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가베월드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베전문교육 업체로 가베는 ‘하늘이 주는 선물’이란 뜻의 독일어다. 렛츠블럭은 만 4세 이상의 유아가 스스로 자발적인 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들이 장난감처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블럭을 통해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앞으로 아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과 방과후수업 등을 통해 활동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아이들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부모에게는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교육장소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가격:렛츠블럭-시간당 4500원(20시간 회원 7만원), 가베월드-1인당 3인 그룹수업 6만원, 4인 그룹수업 6만원(한달 기준)

●연락처:358-4416

●위치:원당초등학교 맞은 편

김창연 기자 kcy8410@djtimes.co.k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