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참빛학원과 통합, 제2의 도약 계기 마련” - 대정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에 대정학원이 문을 연 지 어느 덧 14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눈높이 교육과 전문화된 교육으로 학생들의 학력신장과 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노력해왔습니다.”

 대정학원 이성욱 원장은 얼마 전 참빛학원과 통합해 더욱 차별화된 교육과 명문학원으로 한발 더 나아가는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세분화하여 전담강사를 배치함으로써 더욱 능률적인 학원 교육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고. 또한 새 정부 출범 후 높아진 외국어 교육에 대한 관심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 정책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경향에 맞는 교육을 펼치려고 항상 학원 선생님들과 고심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영어가 특히 강조되고 있어 연초부터 이에 대한 준비를 해왔습니다.”

 이 원장은 필리핀에 어학원을, 호주에는 홈스테이를 할 수 있는 곳을 마련해놨다며 아이들이나 학부모들이 믿고 연수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을 대정학원의 장점 중 하나로 꼽았다.

 “원어민 강사를 초빙해 수업을 해보았으나 직접 해외에 나가 학생들이 몸소 외국어를 체득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필리핀과 호주 쪽과 연계해 외국어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원의 경우 저희 학원 이사님이 직접 운영 중이라 믿고 보낼 수 있답니다.”

 대정학원은 정규 시간 이외에 담임시간을 두어 개별맞춤학습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대입을 겨냥한 고등부 학생들의 교육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개별맞춤학습은 일방적인 수업으로 학원 수업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 개인별로 어느 정도 학습 진도를 따라오고 있는지,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 확인해 보충하는 학습법입니다.”

 대입과 관련해서는 고등부에 100여명의 학생이 공부 중이라며 수능 전문 강사진을 구성해 수업을 진행, 대입학원으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정학원의 표어가 ‘당진에서, 세계로’입니다. 이에 걸맞게 앞으로 글로벌한 인재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해나갈 계획입니다.”

●연락처:355-5885

●위치:구 터미널 녹십자 약국 옆 건물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