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그린섬&홍익조형미술학원 | 원장 백태현] “책임감 있는 입시미술 지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섬&홍익조형미술학원 | 원장 백태현

“약 20여년간 서울대, 홍익대, 이화여대, 국민대 등 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입시미술 전문학원이에요.”

좥그린섬&홍익조형 미술학원좦 백태현 원장은 신평면에서 5년간 홍익조형미술학원을 운영해 왔다. 백 원장은 “당진 시내권에 학원을 신설해 입시미술을 배우고 싶어 하는 학생들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며 “현재 당진군 전 학교 학생이 골고루 수강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달 1일 오픈한 그린섬&홍익조형 미술학원은 순수미술과 디자인 부분으로 나눠 입시미술을 교육하고 있다.

순수미술은 각 대학별 입시 성격에 맞는 수채화 전담반과 수채화식 일러스트나 애니메이션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 공업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웹디자인 등 전국 디자인학과 입시준비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 교육을 하고도 있다.

“각 대학 입시 성격에 맞는 미술지도를 하고 있어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원장과 능력 있는 강사진이 학생들 미술교육에 책임감을 갖고 지도하고 있죠.”

백 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분야별 능력 있는 새로운 강사들에게 학생들이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좥그린섬&홍익조형 미술학원좦에서는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순수미술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미술 소질이나 감성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백 원장은 “학생들의 미술 실력을 향상시켜 좋은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 하겠다”며 “항상 학생들이나 학부모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학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352-9008

-위치:가원예식장 뒤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