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08.12.01 00:00
  • 호수 738

초등부 유도, 탑동초 강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회 호서기 충남 유도대회에서

▲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선수들이 공정한 경기를 위한 선서를 하고 있다.
 올해로 32회를 맞은 호서기 충남유도대회가 지난달 15일 신성대학 태촌아카데미홀에서 열렸다. 오전 11시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이 있은 후 오후부터 본격적인 경기가 펼쳐졌다. 대회는 남자, 여자 초·중·고등부·일반부 등으로 나뉘어져 치러졌다.
 대회 결과 초등부 단체전에서는 탑동초등학교A가, 중등부에서는 동영중, 여중부에서 한내여자중, 고등부에서는 서산중앙고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학부에서는 신성대학(남)과 백석대학교(여)가, 일반부에서는 당진유도관C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체급별 개인전에서는 김영광·정혜진(탑동초), 원청희(당진중), 김진의(당진고), 한유경(신평고), 이종민·김상희·박수미·정우주·김수진(신성대학)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으며 일반부에서는 당진유도관 소속 김중호·김주성 선수가 1위를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호서유도연합회와 충남유도회가 주최, 당진군유도회가 주관, 당진체육회와 당진유도사랑회, 신성대학, 당진시대, 당진뉴스, 당진투데이, 대전매일신문이 후원해 치러졌다.
■공로패·감사패 수상자 △김종섭(충남유도회장 공로패) △박을순(당진군체육회장 공로패) △이원석(국회의원 감사패) △김태환(당진군의회의장) △권동호(당진교육청 교육장 감사패) △박지영·한성만(호서유도연합회장 공로패)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