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남에서 자란 한우만 판매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충남한우협동조합 하눌소 당진점 | 대표 손동원

 

“하눌소 당진점에서는 군민들의 선호하는 한우 암소와 암돼지만을 판매하고 있어요.”

대전충남한우협동조합 하눌소 당진점 손동원(사진 우측) 대표는 양돈과 축산을 겸하며 당진할인마트 내에서 정육판매점을 운영했었다.

“하눌소에서는 국내산 육류만을 취급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드실 수 있죠.”

하눌소 당진점은 한우협동조합 소속 조합원들이 생산하는 양질의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정육판매점이다. 손 대표는 “대전충남한우조합은 충남지역 한우농가가 모여 만든 조합”이라며 “하눌소로 공급되는 육류는 한우협동조합 소속 농가들에게서만 공급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유통과정을 거쳐 확실한 국내 한우를 들여오고 있어 손님들에게 믿고 판매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픈 후 고객들이 한우 고기를 믿고 살수 있다며 좋아들 하세요. 가끔 하눌소 브랜드를 보고 돼지고기를 파는 것에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있죠.”

하눌소에서는 한우뿐만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다. 손 대표는 “날이 추어지다 보니 손님들이 국이나 찌개에 사용될 돼지고기를 많이 찾고 있다”며 “김장철을 맞아 수육용으로 쓰일 돼지고기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눌소가 축산농가들의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소비자들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한우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 생기는 거죠.”

하눌소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주문도 받고 있으며 한우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연락처:355-8251        

■위치:당진읍 원당삼거리 동승빌딩 1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