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09.10.12 00:00
  • 호수 780

[체육단체 소개 - 석문FC] 창립 9년째 맞는 우승권 클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아마추어들로 구성된 동호회”라는 자부심

▲ 석문FC 회원 가족과 함께 올 여름 수련회를 개최해 친목을 다졌다.

당진군축구협회(회장 백종석)는 매년 군내 축구클럽이 참여하는 당진사랑축구리그를 운영한다. 어느새 13회째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운영되며 매 주말마다 당진종합운동장과 보조구장, 그리고 각 클럽의 홈구장에서 경기를 갖는다.
올해 2부 리그에서 순위권을 다투는 석문FC(회장 조세현). 석문FC 회원들은 1부 리그에 올라갈 수 있는 실력을 갖췄음에도 아직 준비가 덜 됐다며 스스로 실력을 더 갈고 있는 클럽이다.
조세현 회장은 “선후배간의 친목도모와 심신단련을 목적으로 9년전 창립한 석문FC는 군내 어느 클럽 못지 않게 많은 훈련량과 프로출신 선수가 없는 순수 아마추어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박성원 초대회장을 시작으로 현재는 4대 조세현 회장이 맡고 있다. 35명의 회원으로 시작해 올해도 2부리그에서 3위를 달리고 있는 석문FC. 조세현 회장은 “승패와 상관없이 모든 회원들이 늘 ‘즐긴다’는 마음으로 경기를 치르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 모두가 축구에 대한 열정과 함께 순수함으로 모인 사람들이기 때문에 화합만큼은 어디 내놔도 뒤지지 않아요.”
당진사랑축구리그는 매년 연말 모든 경기를 마치고 축구인의 밤 행사를 열고 시상식을 진행한다. 석문FC회원들은 이날 진정한 웃음을 짓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다.


■회원명단
△회장:조세현 △부회장:김회원 △고문:박성원 △고문:임완택, 김경천 △후원회장:김경석 △후원회:한창국, 고오목 △사무국장:오윤섭 △총무:김병윤 △재무:황진수 △감사:유병수, 양낙창 △감독:유도현 △코치:정선민 △주무:한완교 △회원:강윤성, 강장환, 김기춘, 김성일, 김승구, 김재홍, 김주한, 김천수, 김택수, 김흥섭, 문성민, 박선영, 박운만, 부창수, 서기석, 서충원, 손병환, 송동욱, 오광식, 유병모, 이경수, 이광희, 이남우, 이동우, 이병환, 이왕희, 이중구, 이창수, 임유택, 임재주, 임정호, 정우성, 조명현, 조성제, 차은수, 최성용, 하영길, 하태수, 황영석
■회원가입문의 및 연락처:010-6747-8961(오윤섭 사무국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