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향과 향우회 발전 함께 기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향우회 2011년 신년교례회 열려

▲ 당진향우회 2011년 신년교례회에서 정종덕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내빈들이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당진향우회·(재)당진향우장학회·당진산악인연합회(회장·이사장 정종덕) 2011년 신년교례회 및 임원회의가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국제전자센터 아베뉴홀에서 100여명의 내빈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내빈소개에 이어 새로 구성된 집행부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으며 예년과 달리 읍면민회장과 위원장단, 자문위원, 읍면이사진까지 집행부에 대한 참여를 높인다는 취지로 위촉장을 전달했다.
정종덕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가격이 비싼 선물이 신년 새해 선물인데 우리의 통장에 매우 공평한 365일이라는 잔고가 들어왔다”며 “이 365일에 대한 계획을 착실히 세워 올 한 해를 알차게 보내자”고 말했다. 정 회장은 “2011년은 우리의 고향이 당진시로 발돋움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작은 관심 하나하나가 모이면 우리 고향의 발전은 물론 향우회의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년인사를 마친 임원들과 내빈들은 기념 축하케이크와 떡케이크 절단과 건배제의를 함께 하며 신년을 축하했다.
이날 신년교례회는 지난해 말과 올해 초 당진군에서 발생한 구제역 여파로 인해 당진군에서 참여를 하지 못한 상황에서 치러졌다. 이철환 군수 역시 불참하고 장영수 부군수가 대신 참석해 군수의 인사말을 낭독했다. 
■신임집행부 명단 △회장:정종덕 △사무총장:김종서 △총무부회장:이수호 △상임부회장:성용우, 김성자 △감사:남상수, 이기수 △당진읍민회장:김행현 △합덕읍민회장:표경렬 △송악읍민회장:김재복 △고대면민회장:최형일 △대호지면민회장:남상수 △정미면민회장:이재길 △면천면민회장:조성명 △순성면민회장:이충호 △우강면민회장:조성룡 △송산면민회장:성용우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