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1.09.04 19:40
  • 호수 875

상록수배구회 전국배구대회서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남녀 9인제 종별배구대회 장년부

▲ 상록수배구회가 지난달 열린 전국종별배구대회에서 장년부 우승을 차지했다.
송악읍과 송산면의 장년부 배구인들로 구성된 상록수배구회(회장 이상칠)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충북 충주시에서 열린 제4회 전국남녀 9인제배구 종별선수권대회에서 장년부 우승을 차지했다.
상록수배구회 선수들은 12개 팀이 출전한 장년부 경기 예선에서 충주 탄금팀과 송파팀을 세트스코어 2대0으로 눌렀다. 이어 진출한 8강전에서는 충주 시니어팀을 2대0으로 4강에서는 제천 시니어팀 역시 2대0으로 누르는 등 파죽지세로 결승까지 진출했다. 결승에서 만난 팀은 지난 대회 8강에서 패한 성남시였다. 50세 이상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에는 젊은 시절 프로선수 생활을 했던 선수들도 대거 뛰고 있다. 성남시 역시 마찬가지였으나 상록수배구회는 접전 끝에 2대1로 성남시를 꺾고 우승패를 거머쥐었다. 우승팀의 MVP는 김윤곤 선수였다.
이상칠 회장은 “유니폼을 후원해준 서해중앙신협(이사장 백미)과 송악농협(조합장 심천택)에 고마움을 표하며 선수단을 도와주신 연합자원 문종식 대표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회원명단 △회장:이상칠 △단장:김철성 △감독:최재군 △총무:유영규 △회원:박영래, 심수천, 임동길, 고재안, 인치선, 이덕주, 이대연, 김용주, 김윤곤, 정선옥, 이달용, 유성오, 이찬훈, 최원묵, 김낙환, 박정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