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2.09.28 16:24
  • 호수 928

오는 4일 제1회 당진시민체육대회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읍·면·동, 시민화합의 장

당진시민체육대회가 오는 4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시승격을 맞아 제1회로 치러지는 이번 체육대회는 전 시민이 당진시 설치를 축하하고 각종 체육경기 및 축하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계획이다.
당진시체육회(회장 이철환, 상임부회장 김일환) 주최·주관으로 14개 읍·면·동 시민과 희망동(기업인), 재경동, 재인동 등이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육상, 씨름, 배구, 줄다리기, 게이트볼, 긴 줄넘기, 축구, 족구 등 8개 정식종목과 팔씨름, 배드민턴 등 2개 시범종목, 400m 릴레이 1개 번외경기로 총 11개 종목이 치러진다.
시민체육대회의 종목별 참가 선수는 당진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당진시민에 한해 진행될 수 있도록 규정을 두고 있다.
특히 번외경기인 400m 릴레이에는 읍·면·동장과 분담 실·과장, 이·통장, 부녀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8명이 참여해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경기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당진시체육회는 시민체육대회 이후에는 읍·면·동 노래자랑을 열어 시민 화합의 한마당으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당진시체육회 김일환 상임부회장은 “시승격 이후 처음 맞는 시민 체육대회로 시민의 화합과 축제를 위한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며 “바쁘시더라도 많은 시민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