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2.10.27 12:12
  • 호수 932

청소년문학상 대상 최재현, 진민주 학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문인협회 주최

수상자 명단 - 시부문 대상 최재현(호서고 2) 우수상 박도연(서야고 1), 강채은(원당중 2) 장려상 김희선(정보고 1), 김민철(서야고 2), 심명섭(서야고), 임한솔(송악중 1), 조민주(고대중 3), 오미애(면천중 1) 산문부문 대상 진민주(호서고 1) 우수상 남다슬(당진고 1), 최예나(순성중 2) 장려상 차현화(석문중 1), 홍하은(석문중), 표기범(원당중 2), 이지수(원당중 3), 김재현(고대중 3), 최효경(고대중 3)

제3회 당진시청소년문학상 대상 시부문에 최재현 학생, 산문부문에 진민주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문인협회 당진지부(지부장 정재석)가 주최하는 당진시청소년문학상에는 당진시 모든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400여편을 응모해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올해 문학상 심사는 윤성의 시인과 한국문인협회 부이사장을 맡고 있는 이광복 소설가, 한국문인협회 감사를 맡고 있는 장수현 시인이 맡았다. 심사위원들은 심사평을 통해 “산문부문 대상 진민주 학생은 체험을 통한 글쓰기의 좋은 본보기였으며 상황을 끌어가는 글쓰기 기법과 내재된 내면의 생각의 표현에 진정성이 돋보였다”고 밝혔으며 “시부문 대상 최재현 학생의 작품은 서정성이 진하게 배어 있으며 언어의 표현 기법이 매우 참신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