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인석문면민회장 박영수씨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석문면회 제46차 정기총회서 이취임식 가져

제 23대 재인석문면회장에 박영수씨가 취임했다. 재인석문면민회는 지난 15일 동인천 웨딩클래식에서 면민회 임원, 회원과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46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지난 4년간 회를 이끌었던 임권택 회장이 이임하고 박영수 고문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한 박영수 회장은 “석문면민회를 성장시킨 전임회장단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향우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상부상조하면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임한 임권택 회장은 “4년 전 취임식에서 밝힌 ‘최고는 못되더라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성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박영수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석문면민회를 더욱 성장시켜달라”고 말했다.                  

■신임임원명단 △회장:박영수 △수석부회장:박상수 △감사:송기섭, 이진국 △부회장:임광표, 이창행, 박상진, 김영숙, 김월배, 강병국, 유진열, 김상곤, 김영덕, 김지원, 임진택, 가미현, 권경태, 이광우, 이기선 △사무국장:김은덕 △기획부장:조장원 △총무부장:김미경 △여성부장:박찬숙 △봉사부장:김경희 △의전부장:강병진 △조직부장:임진택(부회장 겸) ■수상자명단 △면민회장 공로패:임권택(이임회장), 김은덕(사무국장) △석문면장 표창:강혜자, 박복자 △수협조합장 표창:김영덕, 강병진, 임광표 △계양경찰서장 표창:차태판, 김경희, 임명희 △충남도민회장 표창:방동옥, 송광현 △재인당진시민회장 표창:김미경 △재인석문면민회장 표창:이광우, 조규월 ■장학생 명단:김종혁(제물포중 3) 김지현(관교여중 3) 김정은(연수중 3) 강승묵(동인천고 2) 맹가현(건국대 3)

 

[인터뷰] 재인석문면민회 박영수 신임회장

“회장이 솔선수범해  참여 이끌 것”

“임권택 전임회장님은 4년 전 취임하시면서 ‘최고는 못되더라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저는 회장으로 취임하며 다시 한번 이 다짐을 되새깁니다. 전임 회장님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박영수 신임회장은 “재인석문면민회는 인천에서도 내로라하는 향우모임인 당진시민회를 이끄는 중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여느 향우모임보다 단단한 결속력과 화합을 바탕으로 향우모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2012년을 돌아보면 보람도 있었지만 아쉬움도 큽니다.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회원들과 더 많이 함께하지 못한 순간이 많았습니다. 회장을 맡은 제가 앞으로 솔선수범해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겠습니다.”                    

김기연 시민기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