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 당진 최초 운전면허전문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당동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 박덕환 원장

수능시험이 끝난 후 혹은 대학에 입학한 후 가장 많이 하는 일이 운전면허학원 등록이라고 한다. 운전면허증은 취업시 가장 기본이 되는 자격증으로 인식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운전면허증이 필수품이 되면서 자동차운전학원 역시 치열한 경쟁 속으로 접어들게 됐다.
차별화된 교육 방식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당진에서 제일 오래된 운전면허학원이다.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 개원하기 이전에는 당진에서 예산까지 시험을 치르러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특히 운전면허를 따기 위한 마땅한 연습장 및 전문강사도 없었다.

박덕환 원장은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 생기면서 지역민들의 불편함이 많이 해소되었다”며 “지역 내에서 연습하고 시험도 치를 수 있어 운전면허 취득 부담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 당진 최초의 운전학원으로 현 위치에 설립이후 한결 같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해왔다.

실무를 충분히 경험한 박 원장이 업체를 운영하다보니 교육부분에서도 훨씬 더 현장감 있는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앞서가는 운전전문학원이 아니랄까봐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강사진의 서비스 정신과 고객만족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당진 전 지역에 셔틀버스를 운행 중에 있다.

박 원장은 “수강생들을 위해 강사진의 서비스 정신을 높이고 실속있는 강의로 운전면허 취득율을 높이고 있다”며 “전국 최고의 운전면허전문학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불법운전학원들이 기승을 부리며 여러 가지 폐해가 발생하고 있지만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항상 노력하는 모습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친근한 운전학원, 대한민국 최고의 운전학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박 원장은 현재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당진시지회 지회장 및 당진시보훈단체연합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새로운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발전해 나아가고 있는 충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충남자동차운전면허학원은 앞으로도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최선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으로 지역에 보답하겠습니다.”

■연락처:352-0456
■위치:원당동. 원당 삼거리에서 송산방향으로 700m 좌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