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믿음과 신뢰 전하는 보험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청동 삼성화재해상보험 당진지점 성기라 지점장

삼성화재해상보험 충남지역단 당진지점은 당진지역 내 고객들을 위한 각종 보험상품 및 상담 등 각종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곳이다.

당진지점은 45명의 RC(리스크 컨설턴트)가 활동 중이며 각종 보험을 통해 고객이 처할 수 있는 위험을 분석하고 이에 대비하는 일을 진행하고 있다.
성기라 지점장은 “당진지점은 지역 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오랜시간 당진에서 활동하며 전문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진지점은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 매일 아침 출근과 함께 진행되는 정보미팅에서부터 RC들의 방문 서비스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당진지점은 각종 보험 업무에 있어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특히 성기라 지점장은 정보미팅 시간을 가장 중요시 여긴다.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는 시간이고 각 RC들이 담당하는 고객들에게 전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보다 나은 보험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RC들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죠. 항상 고객을 먼저생각하는 당진지점을 45명의 RC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당진지점은 지역의 성장에 발맞춰 양질의 서비스와 철저한 사원 교육, 강의 등을 진행하고 각종 이벤트 행사를 통해 지역민과 융화하도록 운영 중이다.

당진지점에서 10년째 근무 중인 김경자 선임팀장은 “고객 개개인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할 수 있어야 올바른 보험설계가 이뤄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성실과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과 만나는게 영업 비결”이라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RC가 되기 위해 10년이 지난 지금도 초심의 마음으로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성실과 관심으로 항상 고객이 최상의 보험서비스를 접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삼성화재해상보험 충남지역단 당진지점에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위치: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터미널프라자 5층.
■연락처 : 356-6273
김창연 기자 kcy8410@nat.e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