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호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관광호텔 김근수 대표

당진관광호텔이 지난달 1일 보수공사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개장했다.
당진 대표 관광호텔로 자리잡아온 당진관광호텔은 이번 보수공사로 새 단장을 하고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레스토랑 및 연회실, 워크샵장 등을 리모델링하고 최신식 컴퓨터를 비롯해 벽걸이 세탁기, 3D TV, 전 객실별 와이파이 시설 완비 등 각종 편의시설을 새롭게 구축했다.

(사진 왼쪽부터) 객실부문 김차식 사장, 김근수 대표

이런 노력 끝에 당진관광호텔은 지난달 21일 문화관광부에 소속된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선정한 1등급 관광호텔로 지정됐다. 1등급 관광호텔은 전국의 관광호텔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800점 만점에 70%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관광호텔만이 1등급으로 선정되고 있다. 당진관광호텔 객실부문 김차식 사장은 “해당 호텔의 서비스상태와 각종 설비 상태 등 5개 분야에 대한 100여가지 항목에 대한 세부평가가 이뤄진다”며 “특히 고객만족도에 대한 평가가 평가분야에 포함되어 있어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당진관광호텔은 당진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비즈니스를 위해 찾는 손님들을 위해 세미나, 워크샵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역민들의 칠순, 돌잔치 등에 활용되기도 한다. 또 일반실 19개 투윈룸 6개, 디럭스 12개, 온돌실 2개, 스위트룸 4개를 보유하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당진관광호텔은 그동안 외국인 관광객 및 비즈니스 투숙객들이 주를 이루었던 시스템에서 내국인 손님들의 이용부담을 덜기 위해 8만8000원의 일반실을 5만 원에 할인하고 있다.

김근수 대표는 “고객이 만족 서비스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만들어 갈 것”이며 “새단장 이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당진관광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일반실에 한해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새단장을 마치고 지역민들의 편안한 휴식공간과 연회석, 성공적인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하는 당진관광호텔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지역 내 유일한 관광호텔이자 1등급 관광호텔로서 품위를 잃지 않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 높은 관광호텔로 만들어가겠습니다.”

■연락처:356-5757
■위치:송악읍 기지시리 한빛아파트 정문에서 당진IC방향으로 400m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