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스타일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 당진점 원장 정미경

“커트부터 퍼머 등 모든 분야에서 자신있게 제 이름을 내걸 수 있어요. 어느 분이 이곳에 찾아오셔도 원하는 스타일로 새롭게 변신시켜드릴 수 있죠.”

박준뷰티랩은 3년째 당진에서 운영 중인 헤어 전문 샵이다.
20여년 미용 경력을 갖고 있는 정미경 원장이 운영 중인 이곳은 서림복지원을 비롯해 서산요양원, 초락초 등에 이미용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역에서 운영되는 업체인 만큼 지역에 봉사하고자하는 정 원장의 운영 방침 때문이다.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날에는 운영에 지장이 있지만 정 원장을 비롯한 직원들 모두 한마음이 돼 봉사에 참여한다. 특히 초락초 이미용봉사시에는 학생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직업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정 원장은 “직원들의 협조가 있어 봉사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며 “직원 서로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줘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뷰티랩에서는 직원들의 단합을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야유회를 다녀 온다. 야유회 출발 전이나 도착 후 지역 내 봉사활동을 진행해 단합 및 휴식의 시간과 지역봉사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도 한다.
“손님들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으며 박준뷰티랩을 꾸준히 운영해 왔죠. 단골손님들도 많이 생겨 점차 자리를 잡아갈 수 있었어요.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들의 감사함에 보답하기 위해서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 원장은 서산에서도 헤어샵을 운영하고 있어 하루하루가 바쁘다. 당진과 서산을 오가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헤어샵 운영과 관리면에서 철저하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직원교육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어떻게하면 손님들이 편하게 있다 가실 수 있을까,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손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운영 중입니다.”

박준뷰티랩에 들어서면 미용실 분위기가 살아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고객들이 머리를 다듬으며 휴식을 취하기 안성 맞춤이다. 정 원장은 무엇보다 박준뷰티랩이 손님들에게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손님들께 항상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위치:읍내동 진원스타타워 2층.
■연락처:354-477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