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3.07.01 13:57
  • 호수 967

“노래부르며 어려운 이웃 도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0라이브스타뮤직동호회
매주 일요일 밤 수변공원서 공연

 

▲ 라이브 스타의 자선 음악회

 

7080라이브스타뮤직동호회(회장 송명원 이하 라이브스타)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수청동 수변공원 일원에서 자선음악회를 열고 있다. 음악회를 통해 동호회 회원들은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했다.

“도심에서는 민원이 제기되는 바람에 도심에서 떨어진 지역에서 공연했죠. 하지만 올해부터 당진시의 배려와 지원으로 수변공원에서 공연을 할 수 있게 됐어요.”
라이브스타 송명원 회장은 “수변공원에선 민원발생도 적고 운동을 하러 나온 시민들도 함께하고 있어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송 회장은 “음악공연만이 아니라 작은 마술쇼나 사물놀이 등 회원들의 다양한 공연을 펼치기도 한다”며 “향후 자선공연뿐만 아니라 벼룩시장을 통해 서로 나누고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라이브스타는 최근에 할머니와 단 둘이 사는 순성중 재학생에게 90만 원의 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송 회장은 “지역사회와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니 당연히 되돌려드려야 한다”며 “앞으로 매달 소년소녀가장들을 돕기 위한 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호회 명단 : △회장 : 송명원 △음향 : 조용희 △기타 : 윤수열, 임형준 △피아노 : 서경식 △키보드 : 이경욱, 최광옥, 조옥희 △화백 : 임환철 △싱어 : 정용숙 △색소폰 : 김택규, 국예환 △마술사 : 김영수 △시인 : 이계윤 △사물놀이 : 박경석 △통기타 : 박기성 △댄스 : 조정구 △후원 : 최원철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