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40년 역사의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와 캠피용품을 한눈에
진실 된 가격, 뛰어난 재질과 스타일 선보여

등산 등 레저 인구의 증가와 함께 탁월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일상복으로도 사랑받으면서 아웃도어 의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당진 역시 아웃도어 제품을 구비한 대규모 매장이 마련되어 있다. 바로 코오롱스포츠다. 특히 약 50평에 이르는 넓은 매장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다.

코오롱스포츠 당진점 정하영 대표는 본사에서 21년간 상품기획 일을 맡으며 레저 문화의 변화 과정을 함께해 온 경력을 갖고 있다. 관련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덕에 제품에 대한 이해도는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정 대표는 “넓은 매장에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준비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았다. 국내 브랜드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많은 등산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철 캠핑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각종 캠핑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캠핑의 기본인 텐트는 물론 각종 용품들도 함께 구입이 가능해 다양한 쇼핑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는 전문산행인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온 역사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캠핑용품까지 즐거운 쇼핑을 책임지겠습니다.”

40년이라는 역사만큼 코오롱스포츠는 전국 균일가로 고객들에게 보답해왔다. 고객이 만족하는 가격, 뛰어난 재질과 스타일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정 대표는 “코오롱스포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며 “당진점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 당진점에서는 단독 사은 이벤트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 하고 있다. 60만 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크로스 백을,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토트백, 캠핑용품 1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일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구매 금액의 7%를 적립하는 행사를 연중 진행중이다.

 

■연락처 : 354-8006~7
■위치 : 읍내동 키노키노 극장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