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업체탐방동부화재 서해사업단 당진지점 서보선 지점장]
“신뢰 속에 성장하는 동부화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명의 PA 양질의 보험서비스 제공
꾸준한 보험전문 교육 진행

 

 

동부화재 서해사업단 당진지점(이하 동부화재)은 당진지역 내 고객들을 위한 각종 보험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각종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곳이다.
17년 전 충청사업본부 천안사업단 온양영업소 당진팀으로 출발한 동부화재는 1999년 당진영업소(지점)로 승격해 지금에 이르고 있으며 현재 31명의 PA(Prime Agent)가 활동 중이다.
올해로 본사 창립 51주년을 맞은 동부화재는 ‘고객과 함께 고객의 신뢰 속에 성장한다’는 방침아래 성실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보선 지점장은 “당진지점은 지역 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보험관련 전문교육을 받은 PA들이 오랜시간 당진에서 활동하며 보험 전문가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부화재는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 매일 아침 출근과 함께 진행되는 정보미팅에서부터 PA들의 방문 서비스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동부화재는 각종 보험 업무에 있어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서 지점장은 정보미팅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는 시간이자 각 PA들이 담당하는 고객들에게 전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고객들에게 보험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PA들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죠.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당진지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부화재는 지역의 성장에 발맞춰 철저한 사원 교육, 강의 등을 진행하고 각종 이벤트 행사를 통해 지역민과 융화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동부화재는 세계 2000여 개 기업 중 업종별 평가가 이뤄진 다우존스지수(미국 30개 대표종목 주가를 산술평균한 지수로, 미국 증권시장 동향과 시세를 알려 주는 뉴욕 증시의 대표적인 주가지수)에서 손꼽히고 있을 정도로 튼튼함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동부화재는 석문·신평·송악 지역의 원활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지점을 만들 계획이다.
“성실과 관심으로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부화재에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연락처:356-6547
■위치:당진문예의전당 사거리 트윈빌딩 4층(파리바게트 건물 4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