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 수청동 한진관광 당진점 인두진 대표
새로운 세상 함께 여행할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을 바탕으로 ‘감동 있는 여행’ 기획
당진지역 관광업 대표 주자로 발돋움

유럽을 중심으로 동남아 등 세계 각 나라와 국내 관광지 여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한진관광 당진점은 여행의 ‘질’을 가장 우선시하는 여행·관광 전문업체다. 각종 저렴한 여행 패키지 상품이 범람하는 요즘 정직한 가격과 차별화된 관광 계획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당진지역 관광시장의 대표 주자가 되기 위해 ‘정직’을 무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시시 때때로 변하는 세계 각국을 꾸준히 공부하고 있죠. 단순히 보고 즐기는 여행이 아닌 감동이 느껴지는 여행을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겠습니다.”
인두진 대표는 여행을 새로운 문화를 배우는 여행을 만들어 가겠다. 경영 방침을 갖고 있다. 특히 관광객들의 여행을 리드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동안 패키지 상품 등으로 인해 고정관념이 돼버린 잘못된 여행 문화를 바꿔나가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있다.
그는 “여행을 통해 관광객들이 새로운 생각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관광객이 불편함 없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해외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새로운 문화, 음식 등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죠. 특히 지역의 어르신들의 경우에도 여행으로 새로운 생각을 갖고자 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 대표에 따르면 최근 단체여행보다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소규모 여행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다. 해외여행이 널리 보급된 시점에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낯선 곳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의미 있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며 여행의 묘미를 충분히 즐기기 때문이다.
한편 인 대표는 특유의 근면함으로 당진주민과 인근지역 주민들에게도 대도시 주민과 같은 고품격 논스톱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의 프로여행사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한다. 항상 배움의 자세로 노력하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다는 인 대표는 “지역민에게 멋진 여행의 추억을 선물하는 업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치 : 당진시종합복지타운 앞 사거리에서 당진시청 지하주차장 입구 방향으로 150m 우측.(수청동 1024번지 4층)
■연락처 : 354-410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