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석문산단 상업지역 내 최초 준공”
석문면 장고항리 (주)코리아랜드컨설팅 김경재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가 유치 및 시행·시공에서 분양까지
석문국가산단 활성화 기대

(주)코리아랜드컨설팅(대표 김경재, 이하 코리아랜드)이 석문국가산업단지 일반상업지역에 최초로 준공했다.
코리아랜드는 대지면적 1284㎡에 지상3층의 코리아프라자를 건축한데 이어 상가를 임대·분양하고 있으며 향후 석문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서는 상가 및 업체들의 건축 및 시행·시공, 분양 업무를 도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코리아프라자는 각 층별로 효과적인 M/D를 구성해 모든 업종에서 독점운영이 가능하다. 현재 코리아프라자에는 편의점을 비롯해 일반음식점 및 사무실 등이 입주를 계획하고 있다.
코리아랜드 김경재 대표는 “고객의 편에서 석문국가산업단지 주변여건에 맞춰 융화된 발전을 이끌어낼 계획”이라며 “석문지역과 함께 상생발전하는 코리아랜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각 층별로 업종이 구성돼 있어 손님들이 원하는 매장을 찾기에도 편리하죠. 그만큼 투자 가치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석문국가산업단지 내에 입주하게될 업체 및 업종 특성에 맞춘 근린생활시설들이 중점적으로 입점할 계획을 갖고 있어 지역상권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 대표는 석문국가산업단지 800m 거리에 인구 2만7000명을 목표로하는 배후주거단지가 조성돼 코리아프라자와 향후 입주될 상가권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구 반경 20km 이내에 송악IC와 당진IC 등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대전간 고속도로, 평택당진항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편이 큰 이점이 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밖에도 김 대표는 코리아프라자를 중심으로 주변 상권이 조성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석문국가산업단지가 점차 활성화 될 것으로 바라봤다.
“생산, 주거, R&D(연구 개발), 관광, 휴양이 결합된 새로운 복합형 산업단지로써 발전하게 될 석문국가산업단지에 최초로 들어선 근린생활시설로 자부심이 큽니다.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상업지역이 형성될 수 있도록 코리아랜드에서는 업종 유치에 힘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석문국가단지의 전체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착실한 시행·시공으로 지역과 상생해 나가겠습니다.”

■연락처:970-7700
■위치:석문면 장고항리 석문국가산업단지 내 코리아프라자 1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