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06.21 20:50
  • 호수 1015

회장 및 임원·이사 이임주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로타리클럽

▲ 당진로타리클럽이 회장 및 임원·이사 이임주회를 마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당진로타리클럽이 제37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임주회를 열고 1년간의 활동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8일 당진로타리클럽회관에서 진행된 이임주회에는 이종근 이임회장 등 37대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해 당진로타리클럽 사업에 대한 총평과 사업발전을 위한 기획 등을 논의했다. 또한 차기 임원진들이 클럽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방향을 조언했다. 이어 회원들은 무사히 임기를 마친 37대 회장 및 임원·이사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차기 임원진의 활동에 힘을 더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당진로타리클럽 제38대 김영길 회장의 취임식은 오는 26일 설악웨딩타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미니인터뷰 이종근 이임회장

“베트남 장학사업, 자부심”

“1년 간의 임기동안 다양한 국제봉사와 지역사회 봉사를 진행하면서 유독 베트남 장학사업에 대한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베트남 꽝남성 탐피시의 초·중학교 학생들을 찾아가 직접 장학금을 전달하고 한국과 베트남의 우호 증진에 일조할 수 있었던데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당진로타리클럽 이종근 이임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연탄 나눔행사 및 각종 봉사활동에 회원들이 큰 힘을 실어줘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임기기간 동안 클럽 내 회원들과 소통이 부족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임 후에도 회원 모두가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교량 역할에 충실할 계획입니다. 회원 상호간의 소통을 극대화해 당진로타리클럽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