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08.15 22:42
  • 호수 1022

배종임 대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읍여성의용소방대

송악읍여성의용소방대장 배종임의 취임식이 지난 12일 송악농협종합시설에서 열렸다.
지역 내 의용소방대장 및 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배종임 신임대장의 취임을 축하했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취임하는 배종임 대장에 대한 임명장 및 뱃지 수여식이 진행됐다.
취임사를 통해 배종임 대장은 “부족하지만 열정을 갖고 안전파수꾼 역할을 다하겠다”며 “ 화재예방홍보 및 참 봉사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원명단>
 △대장:배종임 △부대장: 조창희 △홍보부장:이미화 △구호부장:김선희 △서무반장:손미영 △구호반장:김연희 △홍보반장:박비숙 △구급반장:이미선

[미니인터뷰] 배종임 대장
“지역 안전파수꾼 역할 다할 것”

“화재로부터 안전한 송악읍을 만들기 위해 여성의용소방대가 앞장서겠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정을 갖고 지역의 안전파수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송악여성의용소방대 4대 대장으로 취임한 배종임 대장은 “대원들의 단합된 모습을 통해 지역에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며 “대원들의 협조와 도움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송악여성의용소방대는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농번기를 맞아 바쁜 시간임에도 언제나 지역에 봉사한다는 마음을 잃지 않고 활동해 주는 대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