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속눈썹 연장으로 아름다움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호 아이래쉬 충남당진점 장미선 점장

더운 날씨로 땀이 흐르면 여성들은 더욱 화장에 신경 쓸 수 밖에 없다. 특히 눈화장이 번지기가 쉬워 더욱 신경쓰이는 부분이다. 하지만 흔히 사용되는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도 물에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에는 큰 효과를 보기 힘들다.

이에 속눈썹 연장을 받고자 속눈썹 연장 전문점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휴가철 바다나 계곡에서 번지거나 불편함 없이 자연스럽게 풍성한 속눈썹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호 아이래쉬는 기존의 엉키거나 부자연스러운 속눈썹연장 기술을 보완한 자체적인 스테어 기법으로 최대한 자신의 눈썹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시술을 하고 있어 인위적인 느낌을 최소화 한다.

또 원핸들링 기법으로 섬세한 손동작을 통해 마치 원래 속눈썹인듯 속눈썹이 눈을 찌르거나 눈이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아 이물감과 불편함을 줄였다. 시술시간도 40분 미만으로 짧아 직장인 여성들도 부담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장미선 점장은 “철저한 원칙으로 위생을 위해 노력하고 우리만의 기법으로 다양한 손님들의 눈매에 어울리는 속눈썹을 시술하고 있다”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미호 아이래쉬에서는 매월 말 전 체인점과 직영점에 글루(순간접착제)를 발송함과 동시에 전월 사용한 글루를 수거해 1개월 이상된 글루는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소도구 및 소모품의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부작용의 우려가 있는 속눈썹을 점막에 붙여 연장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며, 점막과 속눈썹모의 간격을 1mm정도 띄우고 연장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연락처:354-2014

■위치:당진성모병원 맞은편 골목 진입 후 50m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