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역에서 키운 한돈이 최고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나루한돈 2호점 남청연 대표

“직접 방문해 눈으로 보고 평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당진에서 직접 길러 판매하는 고기의 높은 질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최상의 질과 신선함, 저렴한 가격으로 해나루한돈의 상품성을 지역민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진시 대표 양돈브랜드 해나루한돈이 원당동에 도소매 정육매장을 신설했다. 당진에서 기른 돼지와 한우를 중간 판매상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해나루한돈은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고품질 육류를 자랑한다.

현재 해나루한돈은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했으며 1+등급 이상의 한우와 돈육만을 취급하고 있다. 유통단계를 줄였기 때문에 우수한 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겨으로 공급할 수 있어 해나루한돈만의 경쟁력을 확실하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해나루영농조합법인 조합원들이 함께 만든 이곳은 일반 소비자부터 식당에 이르기까지 소·도매가 모두 가능하며 부족한 물량이 있더라도 당진 농가에서 신선한 육류를 들여와 바로 충당 가능하다.
해나루한돈 남청연 대표는 “해나루한돈은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신선한 육류를 365일 특별할인 판매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개업을 통해 이득보다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해나루한돈을 점차 알려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읍내동에 위치한 1호점에 이어 2호점으로 확장까지한 만큼 해나루한돈이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걸 엿볼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해나루한돈을 만들기 위해 지역 양돈 및 축산농가와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질 좋은 고기를 손님들에게 저렴하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락처 : 354-3988
■위치 : 시청에서 송산방향. 롯데마트 정문 맞은 편 1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