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반려동물 분양과 용품판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It’s Pet 당진점 이기훈 대표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당진 역시 애완동물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읍내동 It’s Pet 당진점은 애견용품 판매 및 분양을 전문으로 미용과 호텔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곳이다.
이기훈 대표는 용인에서 애견용품점을 운영하다 당진에 It’s Pet 당진점의 문을 열었다. 이 대표가 새롭게 문을 연 It’s Pet 당진점에서는 10여 년간 관계를 쌓아온 도매업자로부터 주문된 물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들어와 손님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있다.

“많은 양의 용품들을 한 번에 주문하기 때문에 기존 단가보다 저렴하게 물품을 들여오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우수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타 용품점과 비교되는 경쟁력을 갖춘 셈이죠.”
It’s Pet 당진점에서는 애견 및 고양이 분양도 하고 있다.

이 대표에 따르면 애견을 분양받길 원하는 손님들은 대다수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를 선호한다. 하지만 같은 종이라도 생김새, 색 등에 따라 분양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이다.

이 대표는 “It’s Pet 당진점에서는 건강하고 예쁜 반려동물을 엄선해 손님들에게 분양하고 있다”며 “분양 가격대가 높더라도 그만큼 손님들로부터 좋은 품종의 반려동물을 분양하는 곳으로 인정받아 왔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강아지들의 쉼터이자 애견애호가들이 평소 갖고 있던 궁금한 사항을 편안하게 상담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곳으로 It’s Pet 당진점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손님들의 애견을 내 애견처럼 생각하고 미용 및 분양 등 정직한 마음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요. 믿을 수 있는 It’s Pet 당진점을 많이 찾아주세요.”

 

■위치 : 호서고등학교에서 문예의전당 방향으로 400m 우측. 수 참치 맞은 편
■연락처 : 355-027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