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새롭게 문 연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아웃도어·골프웨어 등 브랜드 다양
총 120여 개 브랜드 입점 계획

지난달 27일 개정식을 진행한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이 본격적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시곡동에 자리한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은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여성, 아동 의류 등 다양한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식사·음료 등의 편의시설까지 갖춰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키즈카페 입점을 준비하고 갖춰 아이를 동반한 고객의 쇼핑편의를 극대화했다.
현재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총 6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향후 12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할 계획이다.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은 건축규모 2만2400㎡에 건축연면적 1만5529㎡로 지상 1~2층 규모의 근린생활 시설 15개 동이 마련돼 있다. 또한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은 32번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어 당진 시민들은 물론 당진IC와도 인접해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객들의 이동 편의를 제공하고자 각 동의 연결구간을 설치해 1층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가까운 동을 돌아가며 쇼핑할 수 있다.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 홍유택 실장은 “당진의 고객들이 타 지역으로 쇼핑을 가지 않아도 지역 내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며 “편리한 시설과 접근성을 비롯해 고품질의 유명 브랜드들의 입점이 당진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쟁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당진 프리미엄 상가번영회 송호근 회장은 “이곳에서 쇼핑도 하고 각종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며 “현재 전체 매출이 30% 가량 올라간 상황으로 내년까지도 꾸준한 상승세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의시설: 요거프레소, 세븐일레븐, 생생돈까스, 매주 먹거리장터 운영                           ■놀이시설: 뽀로로 미니레일 기차·꼬마버스 타요 라이더 운영 중
  ■향후 엔터테이먼트 시설 입점 예정: 페라리 F1 키즈카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