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4.10.17 18:12
  • 호수 1030

한 가족 화합 위한 체육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지역

로타리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1일에 열렸다.

로타리 가족들의 화합을 위해 로타리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1일 석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지역(대표 강병수)이 주최했으며 석문로타리클럽(회장 문상식)이 주관했다.
지난해 우승한 당나루 로타리 클럽의 우승기 반환을 시작된 체육대회는 석문로타리클럽 회원과 영부인의 축하공연, 각 클럽의 장기자랑, 행원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또한 경기로는 큰 공굴리기와 퓨전2인3각, 풍선 기둥세우기, 배구, 족구 등  가족이 모두 어울릴 수 있는 경기로 진행됐다.
문상식 석문로타리클럽 회장은 “회원 상호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고 보다 내실있는 봉사활동을 위해 뭉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뷰] 강병수 당진지역 대표
“봉사단체로써 노력할 것”
필우 강병수 당진지역 대표는 “합동 체육대회는 단순히 교우의 범위를 넓히는 것뿐만 아니라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좀 더 많은 봉사의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며 “봉사의 즐거움을 행동으로 옮길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로타리클럽은 봉사단체인 만큼 지역사회에 기역하도록 스스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당진지역의 주관으로 다문화 99쌍의 가족과 클럽 회장이 멘토링을 맺어 단합하고 있죠. 모두들 바쁘지만 앞으로도 봉사인으로써 시간을 할애하며 봉사의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