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의 피부를 내 피부처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탐방 | 읍내동 연 에스떼 조연우 원장

한 번 고객은 평생 고객
10월 이벤트로 캐치필 관리 할인 중

조연우 원장이 연 에스떼를 운영하지도 어느덧 2년째에 접어들었다. 조 원장은 전문적인 지식이 더 필요하다는 생각에 최근에는 궁 테라피를 위한 교육을 받고 있다. 앞으로 당진에 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매사 정성껏 진지하게 손님을 맞이한다는 조 원장은 고객을 관리할 때마다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 관리한다. 비록 자신의 몸이 지치고 힘들지만 고객들이 만족하는 관리를 위해서라면 당연한 일이란다. 특히 한 번 만나는 고객이 곧 평생고객이라는 다짐이 지금의 조 원장을 만들었다.

“개업 이후 빨리 자리를 잡은 편입니다. 고향이 당진이지만 타지에서 오랫동안 지내왔고 지역에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지 못한 상태였죠. 부모님께서 당진에 거주하고 계셨지만 인맥을 이용한 운영보다는 실력으로 손님들에게 인정받고 싶어 꾸준히 노력했습니다. 현재에만 만족하지 않고 지식을 쌓으며 서비스의 질을 높여갔고 곧 인정받기 시작했죠.”
조 원장은 고객들이 꾸준하게 관리 받으면서 효과를 보고 기뻐하는 모습이 자신에게는 가장 큰 행복이라고 말한다.

조 원장은 “고객은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밀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이 자신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때까지 관리해 평생 고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 에스떼에서는 최근 캐치필을 도입해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캐치필은 기존 필링과 달리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어 임산부들도 이용하는 피부관리법이다. 특히 인위적이지 않고 세포활성화를 통해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갈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나이에 따라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 미백의 3배에 달하는 속도로 효과를 얻을 수 있죠. 많은 고객들이 자신을 관리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만큼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연 에스떼에서는 10월 이벤트로 캐치필 관리시 8만 원의 가격을 6만 원으로 할인하고 있다.

■연락처 : 357-3151
■위치 : 호서고등학교에서 문예의전당 방향. 해송 횟집 골목 진입 후 휴먼빌 아파트 방향으로 200m 좌측.(교통2길 840)
■가격 : 피부관리 4~5만원, 바디관리 6~12만원, 부분바디관리 4만원, 캐치필 8만원(10월 이벤트로 2만원 할인 중)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