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꽃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흥리 해나루 꽃 판촉물 김대환 대표

“꽃을 보고 화를 내는 사람은 없는 것 같아요. 꽃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죠. 특별한 기념일이나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때, 꽃은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어요.”

다양한 애경사와 주변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꽃이다. 송악읍 중흥리에 위치한 해나루 꽃 판촉물에 들어가면 은은한 꽃향기가 코를 기분 좋게 자극한다. 김대환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꽃을 전국 어디로든 배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대환 대표는 “해나루 꽃 판촉물을 통해 전국 어디든 축하화환을 비롯해 근조화환, 관엽식물, 동양난, 서양난 등 다양한 식물들로 지인에게 축하와 위로를 전할 수 있다”며 “아름다운 꽃으로 마음을 표현해 보길 권바란한다”고 말했다.

해나루 꽃 판촉물에서는 가정 및 업체 등에서 관상용으로 기를 수 있는 꽃과 식물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개인 취향에 맞는 식물을 구매할 수 있다.
김 대표는 “해나루 꽃 판촉물을 이용한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품질에 만족해 한다”며 “특별히 찾는 품종이 있다면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해나루 꽃 판촉물에서는 주문에서 배달까지 꽃을 신선하게 유지해 손님들에게 전하고 있다. 신선하고 생기있는 꽃은 보는 사람의 기분을 한껏 즐겁게 만들기 때문에 김 대표는 일하는 보람을 느낀다고.
김 대표는 “고객만족을 이념으로 삼고 신속하고 정확한 꽃배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정성을 가득 담아 꽃과 함께 배달해 고객에게 행복과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축하 화환에서 부케, 꽃바구니 등 선물용은 물론이고 가정, 사무실을 생기있는 분위기로 만들기 위해 꽃과 식물을 이용해 보세요. ”

■ 연락처 : 070-8257-6612
■ 위치 : 송악읍 중흥리 세종그랑시아 아파트에서 중흥사거리 방향으로 500m 우측.(하나로공인중개사사무소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