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김석우 회장 이임·황규천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당진시민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재인당진시민회 제52회 정기총회 및 제31·32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석우 회장이 이임하고 황규천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8일 송도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에서는 인천 향우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향우회 및 당진지역 인사들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황규천 회장에게는 충청향우회 중앙회 오장섭 총재의 선임장 수여를 비롯해 추대패가 전달됐다.

이날 행사는 판굿과 출향인 노종선 씨의 쇠놀음 공연을 시작으로 각 읍·면회기 입장을 비롯해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김석우 이임회장이 황재천 신임회장에게 시민회기를 전했으며, 김석우 이임회장과 김익동 이임 사무총장은 공로패 및 기념품을 전달받았다. 한편 당진지역 14명의 학생과 인천지역 10명, 충청중앙회 2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금 수여식 또한 진행됐다.
2부 기념식에 이어 3부에서는 고향이 같은 향우들의 만남의 장으로 펼쳐져 박우엽 감사의 색소폰 연주와 함께 만찬을 즐겼으며 각 읍·면민회별 회원들이 함께하는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이날 재인당진시민회 회장직에서 물러난 김석우 회장은 “그동안 도와주고 이끌어주신 향우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신임 황규천 회장은 재인당진시민회를 더욱더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진의 ‘해나루 브랜드’가 널리 홍보되도록 인천에 살고 있는 향우들이 브랜드를 활성화를 위해 도와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터뷰 황규천 취임회장

“재인당진장학재단 기필코 설립할 것”

재인당진시민회 제32대 회장으로 새롭게 당진 향우들을 이끌어 나갈 황재천 회장은 재인당진시민회가 역동적이고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모임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하며 취임 인사를 전했다.

황재천 회장은 “고향 당진은 첨단 도농융합도시로 새롭게 변화하는 지역”이라며 “우리 35만 명의 재인당진시민회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 우리 고향발전에 힘을 모으자”며 “당진시를 최고의 첨단 도농융합도시로 발전토록 하는데 향우들의 적극적 호응과 지원, 홍보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이어 “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재인당진시민회를 더욱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도록 만들 것”이라며 향우들의 단합과 친목도모, 그동안 얻은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롤 활용해 향우들의 권익신장과 지위향상을 이룰 것을 약속했다. 또한 황 회장은 “임기동안 기필코 모두의 숙원인 재인당진장학재단을 설립해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고 자란 당진을 잊지 못하고 늘 고향을 그리워하는 향우들을 만날 때마다 반갑고 행복합니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제2의 고향 인천에서 향우들이 함께 상부상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수상자 명단  ∎충남도지사 표창 : 김익동 부회장 ∎인천광역시장 표창 : 김석우 명예회장 ∎인천광역시의회의장 표창 : 서흥원 회장, 이백순 부회장 ∎당진시장 표창 : 박우엽 감사, 이강준 부회장 ∎당진시의회 표창 : 차상익 부회장, 윤동섭 부회장 ∎당진국회의원 표창 : 강현옥 장학부회장, 정명기 장학부장 ∎충청향우회중앙회총재 표창 : 임권택 부회장, 한덕석 부회장, 황교성 부회장 ∎재인천충남도민회장 표창 : 황교성 부회장, 정재왕 부회장, 장묘희 청년차장 ∎재인당진시민회 표창 : 전근호 체육부장, 장기현 섭외차장, 이재자 여성차장, 이해순 여성차장, 김대희 이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