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정제호 신임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정미면민회

재인정미면민회 제27차 정기총회 및 13·14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강현옥 회장이 이임하고 정제호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5일 인천 아레나파크켠벤션 웨딩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에서는 재인정미면민회와 함께한 회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정제호 회장이 이형주 정미면장에게 고향에 살고 있는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을 전달했다. 

1부 정기총회를 끝으로 회원들은 케이크 절단 및 건배제의와 함께 만찬을 나누고 노래자랑을 통해 향우들 간 친목을 도모했다.

[미니인터뷰] 정제호 취임회장

“젊은 회원 확충에 노력할 것”

재인정미면민회 14대 회장으로 취임한 정제호 신임회장은 젊은 향우회원들의 확충을 강조하며 앞으로 후배 양성에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정 회장은 “지금은 전과 달리 타지에 오면 고향을 많이 잊는다”며 “앞으로 정미를 고향으로 둔 젊은 회원들을 발굴해 후배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출향단체인 재인정미면민회도 한편으로는 봉사단체”라며 “마음을 단단히 먹고 적극적으로 봉사하는 향우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족하지만 지지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인사 드리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향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재인정미면민회는 비교적 젊은 회원들이 많아 월례회, 고향 정미면 행사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인 야유회를 개최하고, 보다 젊은 정미면민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