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5.05.16 11:08
  • 호수 1059

김진호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동초등학교 총동문회

탑동초등학교 총동문회 이·취임식에서 제9회 김만수 회장이 이임하고 제10회 김진호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 9일 본교 운동장에서 탑동초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제22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동문회기 전달을 비롯해 모교에 300만 원의 모교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총동문기 수치를 수여했다.
또한 김만수 직전회장과 이태영 직전 사무국장에게 지금까지 동문회를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하며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이·취임식에 이어 족구와 패널티킥 등 각 종목별 경기가 진행됐으며 행운권을 추첨하는 시간을 가지며 동문들의 화합을 다졌다.

>> 임원명단
△회장 : 김진호 △상임부회장 : 문성현 △부회장 : 최민옥, 박용철, 송진섭, 문구현, 안성훈, 이성환, 김용태, 인치관, 김창인, 박현기, 문성현, 박소훈, 김철성, 심상필, 김용상, 강병문, 김수진, 이선규, 최민기 △사무국장 : 김형구

인터뷰 김진호 취임회장

“동문회 발전 위해 화합과 친목 이끌 것”

탑동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김진호 회장은 “동문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역대 회장, 임원진을 비롯해 동문 여러분께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선배 없는 후배 없고, 후배 없는 선배 없다는 말처럼 동문회 발전을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동문들의 참여가 필요하다”며 “무엇보다 동문들의 화합과 친목을 중점으로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계각층과 전 지역에 동문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앞으로 동문 간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들이 교정에서 웃고 즐기며 행복이 가득했길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