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탐방 읍내동 애터미 당진아크센터

 

한국원자력연구원·한국콜마 공동 개발
첨단기술 접목시킨 화장품·건강식품 판매

2009년 화장품과 건강보조식품 헤모힘을 판매하며 급성장한 애터미(주)는 콜마비앤에이치(주)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설립한 회사다. 콜마비앤에이치(주)는 원자력연구원과 (주)한국콜마가 공동설립한 회사로 한국원자력연구원 생명공학팀에서 연구한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다.
애터미는 ‘절대품질·절대가격·대중명품’을 슬로건으로 고순도 정제기술을 이용해 추출물에 함유된 불순물을 제거하고 유효성분을 더 기존 화장품보다 500배 더 첨가했다. 애터미는 100% 국내자본으로 설립해 한국원자력연구원이 참여하면서 한국콜마의 3대 첨단기술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올해 7000억 원 연매출 목표
지난해에는 한국에서만 5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올해에는 약 70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할 정도로 애터미는 입소문을 타고 사업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당진초등학교 사거리에 위치한 애터미 당진아크센터 송용석 센터장은 “터무니없는 과대 광고를 하지 않아 비싼 광고료 대신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하는 기업”이라며 “본사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앰으로써 회원 및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킨·로션·에센스 등 기초화장품부터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애터미의 화장품은 동충하초와 현미찹쌀, 상황버섯 등 신선한 약재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재생과 노화 억제, 주름 개선 등에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애터미 에센스는 생체지질 나노캡슐을 이용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으며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신뢰 쌓으며 재구매율 높아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보조기능식품으로도 유명한 애터미의 헤모힘은 생약재의 유효성분을 추출해 생명공학기술을 접목시킨 천연생약복합조성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청(KFDA)가 안정성을 보장했으며 수많은 실험을 통해 면역기능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헤모힘 당귀동혼합추출물은 동물실험 결과 말초 혈액 내의 백혈구 및 림프구 수가 감소된 동물의 회복을 촉진시킨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한 기력 및 피로 회복, 체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든 고농축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치약, 헤어 샴푸, 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시 누적 포인트를 통해 가계에 도움이 돼 재구매율이 높습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한 분들이 효과를 체험하면서 애터미에 대해 더욱 신뢰하고 있죠.”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면서 애터미는 200만 명의 회원이 등록한 업체로 성장해 한국계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으로는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캐나다·일본·대만 등 해외 현지 법인도 오픈했으며, 올해에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법인 설립까지 계획돼 있어 해외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애터미 당진아크센터에서는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경우 구매 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