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5.05.22 23:24
  • 호수 1060

제6대 오성환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 또래협의회

당진시 또래협의회 제5대, 6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조병두 회장이 이임하고 오성환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지난 14일 웨딩의전당 가원 백조홀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회원 및 내빈들이 참석해 오성환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 조병두 이임회장과 손춘세 직전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당진시또래협의회는 당진지역 초등학교를 졸업한 1958년생 개띠들의 모임으로 20여 년째 이어가고 있는 단체다.

>> 임원 명단 △취임회장 : 오성환 △차기회장 : 이용태 △사무국장 : 윤재무 △재무국장 : 유재환 △감사 : 손춘세

[인터뷰]오성환 취임회장

“회원들과 함께 발전이뤄야”

당진시 또래협의회 제6대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오성환 회장은 “당진시 또래협의회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단체로 회장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역대 회장들이 잘 해온 만큼 내가 잘 이끌 수 있을 지 걱정이 앞선다”고 말했다. 이어 “우려속에서도 또래협의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면서 “무엇보다 혼자서는 단체 발전을 이끌 수 없는 만큼 회원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당진시 또래협의회는 서로 협조하고 친목을 다지는 단체입니다. 비록 제가 부족하더라도 회원들이 힘을 보태서 모임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또래협의회를 통해 당진지역 내 회원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활성화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