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강면 송산리 우리소한우천국 진정금·임선영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속에서 즐기는 맛좋은 고기”

우리소한우천국 합덕점이 지난 5월 2일 개업했다. 우리소한우천국 진정금 대표는 “장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저렴하고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우리소한우천국에서는 부산에 위치한 도축장에서 잡은 소를 25일간 숙성시켜 판매한다. 숙성기술이 더해져 고기의 맛이 깊다. 소 뿐만 아니라 1등급 제주 암퇘지를 사용해 쫄깃하고 신선한 돼지고기를 우리소한우천국에서 맛 볼 수 있다. 또한 선지해장국과 갈비탕 등 간단히 점심 한 끼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진정금 대표와 임선영 대표는 부부다. 부부의 고향은 아산이지만, 임 대표의 남동생이 당진에서 편의점을 운영해 우연한 기회로 우강면 송산리에 자리잡게 됐다.

“요식업이 생각했던 것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초반에는 주변에 지인이 없어 많이 힘들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점차 자리를 잡아 가고 있습니다.”

우리소한우천국의 장점은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 달반 동안 진 대표가 직접 원목 인테리어로 꾸민 커피숍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진 대표는 “자연은 언제나 최고의 선물”이라며 “손님들이 자연 속에서 식사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또한 진 대표는 “20년간 병원 기획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어 위생을 특히 신경쓴다”며 “하루에 한 번 천연소독제로 가게를 소독할 정도로 위생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고객은 선생님이에요. 요식업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손님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모두 가르침이 되죠. 합덕에 이런 음식점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뿌듯합니다. 변하지 않는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가격: △소 - 생등심 3만 5000원 , 꽃등심 4만 5000원 , 살치살 5만 5000원 △돼지 - 무한리필 1만 3000원, 오겹살 1만 1000원
■영업시간: 평일 오후 4시 30분~오후 11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11시 (둘째,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위치: 우강면 송산리 423-3
■문의: 362-070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