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5.07.31 15:30
  • 호수 1070

경찰서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미범죄 및
위기청소년 지원 논의

당진경찰서 선도심사위원회
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가 2015년 청소년 제2차 선도심사위원회를 지난달 23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신규 선도심사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청소년 자전거 절도사건에 대한 처분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에 대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한편 선도심사위원회는 지난 2012년도부터 청소년 경미범죄에 대한 훈방·즉결심판제도를 논의해 전과자 양산을 방지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과 밀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습 가출청소년 등 위기청소년에게 실질적인 생활 지원과 법률 자문, 상담연계 등을 해 오고 있다.

하반기 치안종합성과 보고대회

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가 2015년 하반기 치안종합성과 보고대회를 지난달 29일 개최했다. 이날 보고대회는 경찰서 각 과장, 계·팀장 및 파출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경찰업무유공 표창장을 수여하고 상반기 치안성과 분석, 하반기 미흡한 점 보완, 주민만족도 향상 방안 공유 등을 논의했다. 김택준 당진경찰서장은 “현장과 주민 중심의 맞춤형 치안서비스 제공해야 한다”며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치안활동을 펼쳐 달라”고 말했다.

오는 27일 원동기면허시험 예정

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가 오는 27일 경찰서에서 원동기장치자전거 운전면허 시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다륜형(4륜)원동기가 무면허 운전으로 운행되고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더불어 운전면허 취득 ‘ONE-STOP서비스’로 경찰서에서 원동기 면허시험을 실시한다. 원동기면허시험은 27일 이후에도, 9월 30일, 10월 30일, 11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며, 원동기시험에 응시를 원한다면 당진경찰서 교통관리계에서 접수하면 된다. 8월은 경찰서에서 9월은 합덕자동차운전전문학원, 10월은 송산종합사회복지관, 11월은 고대면사무소와 고대종합운동장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 : 교통관리계(360-435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