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스길 조성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는 지난 7일 새마을꽃동산에 꽃묘를 식재하고, 10일에는 무궁화동산 제초작업과 함께 태극기동산을 조성했다. 또한 석문방조제 코스모스 꽃길을 가꾸는 한편 장고항1리에서 배추를 파종했다.

배추씨 파종 봉사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 회원들은 지난 11일 독거노인 15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12일에는 고철과 비료포대 등 재활용 자원을 수거, 판매해 이웃돕기 기금을 조성했다. 또한 지난 17일에는 신평농협에서 배추씨 파종 봉사를 실시했다.

운동장 일원 청소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는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대통령기 전국 시·도 탁구대회가 열린 당진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으며, 14일에는 배추씨를 파종했다.

배추밭 피복작업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는 지난 20일 김장용 배추를 심을 밭을 대상으로 비닐 피복작업을 실시했으며, 월례회의를 열고 새마을 사업을 논의했다.

월례회의 열고 사업 논의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정호·박명자)가 지난 17일 월례회의를 열고 새마을 사업 및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태극기 달기 캠페인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상념·천금자)에서는 지난 13일 광복절을 앞두고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벌였다.

대호만 환경정화활동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영식·윤귀화)에서는 지난 15일 대호만 일원에서 낚시터 환경정화활동 활동을 펼쳤다.

참깨 수확에 열심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효식) 회원들은 지난 13일 사관리 비닐하우스에서 참깨를 수확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