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출향인 단체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당진시민회, 하반기 집행부 워크샵
강화 석모도, 집행부 30여 명 참가
 
재인당진시민회(회장 황규천)가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강화 석모도에서 2015년 하반기 집행부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황규천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와 박영수(석문), 오진환(순성), 정제호(정미) 등 각 읍면민회 회장단도 참여했다. 집행부 임원들은 이날 석모도의 한 펜션에 모여 준비해간 음식을 함께 하며 화합을 다졌다. 오후에는 당진시민회의 발전방안과 미래에 대해 진지한 논의도 이어갔다.
황규천 회장은 “생업에 바쁜 와중에도 향우들의 모임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집행부 임원 여러분과 읍면민회 대표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우리 집행부와 임원단이 힘을 내 앞장서 당진시민회를 이끌자”고 말했다.
 

8월 정기산행 다녀와
재인송악읍민회
 
재인송악읍민회(회장 이재욱)의 송악산악회가 지난달 23일 인천 호봉산에서 8월 정기산행을 실시했다. 인천 백운역에서 시작된 산행은 호봉산 정상을 거쳐 인천 서구 해나루 음식점에서 마무리됐다. 이날 산행에서는 이재욱 회장을 비롯한 산악 회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재욱 회장은 “석 달 만에 다시 향우들과 산행을 하게돼 기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 향우들의 모임 자리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재경호서고동문회, 동문어울림축제 개최
정기총회 겸 3분기 정기모임
 
재경호서고동문회(회장 성용균)가 지난 8월 22일 서울 우이동 ‘젊은 느티나무’에서 3분기 정기모임을 겸한 ‘호서인 어울림축제 한마당’을 열었다. 성용균 회장과 집행부를 비롯해 호서고 1회 졸업 동문부터 19회 동문까지 100여 명의 동문과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전 정기총회를 가진 호서고 동문들은 오후에 체육행사와 장기자랑 및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화합을 다졌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