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상한 모발을 건강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청동 머리꾼헤어 이정훈 실장·오세현 원장

복구펌·복구염색 전문점 머리꾼헤어가 신터미널 맞은편으로 지난 19일 이전 확장했다.
머리꾼헤어는 구터미널 로터리 인근에서 5년, 당진수협 인근에서 5년으로 총 10년을 오세현 원장이 운영해왔다. 이전에는 기본적인 펌과 염색, 컷트를 해왔다면 이전 확장한 머리꾼헤어에서는 복구전문 미용실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기술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오 원장은 “머리꾼헤어에서는 헤어닥터로서 손님들의 모발이 손상된 원인부터 현재 모발 상태,고충 해결까지 도와준다”며 “헤어스타일보다는 상태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머리꾼헤어에서는 천연제품을 사용하며 식물성 계면활성제 샹푸를 사용하기에 모발 손상이 적다”고 말했다.
송산면 상거리 출신의 오 원장은 송산면에서 40년 간 미용사 활동을 해오고 계신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미용을 시작하게 됐다. 오 원장은 “고등학생 때 진로를 고민하다 내가 재미있게 일 할 수 있는 것이 미용이라 생각해 시작하게 됐다”며 “쉬지 않고 달려와 보니 어느덧 18년의 경력을 쌓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머리꾼헤어에서 오 원장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이정훈 실장 또한 서울 잠실과 강남에서 12년 간 손상된 머리카락을 복구하는 기술을 선보여 왔다. 또 관련 세미나와 제품에 대한 공부를 오랜 시간 동안 해왔다.

“머리꾼헤어에서는 기본적으로 모발이 손상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고 뻣뻣한 손님의 머릿결을 찰랑찰랑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한편 머리꾼헤어에서는 12월 말까지 열펌데이를 지정해 모든 열펌 시술에 20% 할인을 적용한다. 또 신규고객에게는 홈케어 헤어마스크팩을 두 달 동안 증정한다.


■가격: 컷트 1만원부터 1만5000원, 시세이도 뿌리염색 5만원·전체염색 6만원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10시
■위치: 수청동 985번지 원당주공프라자 202호(신터미널 인근)
■문의: 356-335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